우리가 살아가는 도시

게시판의 특징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게시판의 특징

세화주 2016. 1. 27. 21:40

게시판의 특징

 

내가 살아가는 도시

 

1. 심야식당(주절주절)

 

- 오늘 하루 나의 이야기

 

- 함께 공감해 주세용~

 

2. 한 마디

 

- 나를 감동시킨 한 마디

3. 나의 취미

 

- Tech에 관심이 많은 나(특히 스피커와 이어폰)

- 일본 엔터테이먼트에 관심이 많은 나

내가 알아가는 도시

 

1. 논문 및 참고문헌

 

 -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작성한 논문 및 학술지의 요약본과 참고문헌을 작성하는 곳입니다.

 

 - 개인적인 홍보 목적도 없는 것은 아니예요.

 

 - 하지만, 더 중요한 것은 논문을 쓰다보면 관련 주제의 참고문헌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이를 공유하기 위함입니다.

 

 - 리스트는 적어두되 유료논문도 있어 링크는 걸어두지 않습니다.

 

 

2. 나머지 게시판

 

 - 나머지 게시판은 제가 곧 박사과정을 입학하게 되면서 배울 도시의 다양한 학문적 내용을 기록하는 곳입니다.

 

 - 제 생각보다는 전문적인 정보만을 다루는 곳이예요

당신이 살아가는 도시

 

1. 우리가 살아가는 도시에 대한 나의 생각들

 

 - 블로그 주인장의 시각에서 보는 도시의 모습들

 

 

2. 도시에 대한 정보들

 

 - 도시의 이모저모 정보들

 

 

나와 당신이 찾아가는 도시

 

1. 블로그 주인장의 여행기

 

 - 블로그 주인장이 여행하면서 본 도시의 이쁜 모습들